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아이키·모니카·가비·리정, '집사부일체' 떴다…넘치는 텐션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1.02 17:01 수정 2021.11.02 18:58 조회 845
기사 인쇄하기
집사부 스우파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집사부일체'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서들과 함께한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7일 방송될 '집사부일체'에는 신드롬급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랑을 받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댄서들이 출연한다.

본 방송에 앞서 2일 '집사부일체' 측은 '스우파'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프라우드먼' 모니카, 립제이, 'YGX' 리정, 여진, '훅' 아이키, 뤠이젼, '라치카' 가비, 리안이 '집사부일체' 멤버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유수빈과 함께 밝게 웃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들은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하며 넘치는 텐션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댄서들은 치열한 댄스 배틀은 물론,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특별한 미션에 임했다고 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스우파' 댄서들이 출연하는 '집사부일체'의 'K-언니' 특집 제1탄 '춤사부일체' 편은 오는 7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