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6일(일)

방송 프로그램 리뷰

정호연 "남친 이동휘보다 내가 먼저 '유퀴즈' 출연, 고소해" 솔직 매력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0.21 09:53 조회 5,462
기사 인쇄하기
정호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정호연이 남자친구인 배우 이동휘를 언급했다.

20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강새벽 역을 연기해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있는 정호연이 출연했다.

"모델 활동을 11년 정도 하다가 오징어게임으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됐다"는 정호연은 연기자로 데뷔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40만명 수준이었던 개인 SNS의 팔로워 수가 현재 2100만명을 넘어섰을 정도다.

이날 새벽 3시부터 스케줄을 하고 있다는 정호연은 미국 유명 토크쇼 '지미 팰런쇼'와 '유퀴즈'를 같은 날 녹화해 "개인적으로 오늘 하루에 지미 팰런과 유재석, 조세호 씨를 모두 만났다"며 신기해 했다.

유재석은 MBC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 프로젝트를 통해 만난 배우 이동휘를 언급했다. 이동휘는 정호연과 지난 2016년부터 공개 연애를 하고 있다.

유재석은 "동휘 씨와 통화를 했는데 그런 얘기를 하더라. 동휘 씨가 '나도 열심히 해서 '유퀴즈' 꼭 나가야겠다' 했더니, 호연 씨가 '내가 먼저 나갈 거 같은데?'라고 했다고. 근데 진짜 그렇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에 정호연은 "오빠(이동휘)가 한창 '놀면 뭐하니'로 기세등등해져 있을 때, 제가 '유키즈'만큼은 '내가 오빠보다 먼저 나간다' 했는데, 실제로 이렇게 되니 너무 고소했다"라며 남다른 출연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퀴즈' 방송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