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드라마

박은빈-차은우, 서울드라마어워즈 MC 발탁…21일 시상식 진행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0.14 16:55 수정 2021.10.14 16:58 조회 3,330
기사 인쇄하기
박은빈 차은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은빈과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제16회 서울드라마어워즈 MC에 발탁됐다.

14일 서울드라마어워즈 조직위원회는 오는 21일 열릴 시상식에 두 사람을 MC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박은빈은 드라마 '청춘시대', '스토브리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 이어 최근 방영 중인 '연모'까지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력과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 흥행 요정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해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스토브리그'의 주연배우로 활약해 수상소감을 영상으로 전한 바 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차은우는 '여신강림', '신입사관 구해령',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에 출연하며 촉망받는 연기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다

청아하고 밝은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은빈과 대체 불가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차은우가 이번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에서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전 세계 드라마를 테마로 개최되는 국제 드라마 페스티벌이다. 제16회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은 오는 21일 오후 5시부터 두 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MBC와 유튜브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볼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