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유재석 형처럼 포장해 달라"…'콜라붐신' 붐, 제작진에 너스레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0.14 16:24 수정 2021.10.14 16:28 조회 1,406
기사 인쇄하기
콜라붐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콜라붐신' 붐이 유재석 따라잡기에 나섰다.

최근 진행된 웹예능 '콜라붐신' 촬영에서 붐은 의뢰를 받은 두 생활 기업의 컬레버레이션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위해 길거리 인터뷰를 나섰다.

붐은 시민들과 인터뷰를 이어가던 중 베이커리를 발견하고 무작정 들어가서 "빵집에서 카스텔라가 맛있으면 다 맛있다. 김치 같은 거다"라고 카스텔라를 잡았다.

이어 자연스럽게 자리에 앉아 카스텔라를 먹으며 "프로그램 중간에 먹는 신도 넣어야 한다. (유)재석 형처럼 잘 좀 포장해라"라고 제작진에게 당당히 요구하며 난데없이 먹방을 선보였다. 급기야 "빵 하나 더 먹으면 안 되냐. 카스텔라 너무 맛있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붐은 두 생활 기업 대표를 함께 한 자리에서 컬레버레이션 제품을 결정하기 위해 PT를 했다. 두 대표는 각각 서로 다른 의견으로 대립 양상을 보였고, 붐은 이를 중재하는 척하며 분위기를 부추겨 웃음을 자아냈다.

'콜라붐신'은 소비를 통해 즐거움을 찾는 '펀슈머'(Fun+consumer)와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라는 소비의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에게는 즐거움을, 기업에게는 이미지 제고와 특성 있는 콘텐츠 제작의 기회를 제공하는 웹 예능이다. 8회는 14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콜라붐신, SBS FiL을 통해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