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7일(월)

방송 드라마

미리 보는 밴드 루나의 무대… '너의 밤이 되어줄게', 1차 티저 영상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0.13 09:28 수정 2021.10.13 09:32 조회 363
기사 인쇄하기
너의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밴드 루나(LUNA)의 무대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연출 안지숙)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사짜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두 남녀 주인공의 가슴 설레는 로맨스는 물론이며,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있는 풋풋한 청춘들의 좌충우돌 성장기, 그리고 개성 만점 캐릭터의 향연과 이들이 직접 연주하고 부르는 드라마 속 '루나'의 음악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켜 줄 계획이다.

12일 '너의 밤이 되어줄게' 측은 밴드 루나의 무대를 담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이준영, 장동주, 김종현(뉴이스트), 윤지성, 김동현(AB6IX)은 각각 월드스타 아이돌 밴드 루나의 멤버 윤태인, 서우연, 이신, 김유찬, 우가온으로 분했다.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기타 반주를 시작으로, 무대 의상을 차려입은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차례로 펼쳐진다. 또한,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냄과 동시에 월드스타 아이돌다운 무대 매너와 포스를 발산하며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꽃미남 아이돌 밴드의 무한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할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오는 11월 7일 밤 11시 5분 첫 방송된다.

[사진=빅오션ENM, 슈퍼문 픽쳐스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