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드라마

정인선X이준영 '너의 밤이 되어줄게', SBS 일요드라마 편성…11월 7일 첫방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0.12 16:19 수정 2021.10.12 17:20 조회 224
기사 인쇄하기
너의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첫 방송일을 확정했다.

12일 '너의 밤이 되어줄게'(연출 안지숙) 측은 오는 11월 7일 밤 11시 5분 첫 방송 확정 소식을 전했다. 현재 금토드라마를 편성하고 있는 SBS는 '너의 밤이 되어줄게'를 일요드라마로 파격 편성, 주말드라마 라인업을 강화한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사짜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정인선과 이준영을 비롯해 장동주, 김종현(뉴이스트), 윤지성, 김동현(AB6IX) 등이 출연해 화려한 비주얼 라인업을 완성,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이들이 그려나갈 좌충우돌 스토리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방송 전부터 동남아 시장과 미국, 남미, 유럽 등과 계약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나게 됐다. 개성 만점 캐릭터의 향연과 이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줄 탄탄한 스토리, 여기에 배우들의 '진짜' 무대까지 더해지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훔칠 준비를 마쳤다.

더불어 잠들어 있는 연애 세포를 깨우는 로맨스와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있는 풋풋한 청춘들의 성장기는 일상에 지친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어루만져 줄 예정이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 측은 극 중 등장하는 월드스타 아이돌 밴드 루나(LUNA)의 공식 SNS와 합주 현장 사진 등을 선공개하며, 이들이 직접 선보일 음악과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사진=빅오션ENM, 슈퍼문 픽쳐스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