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파파 김구라, "내 행복이 우선, 아이에게 올인하지 않을 것"…늦둥이 파파 구라 '축하'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10.11 23:33 조회 570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구라의 2세 소식이 전해졌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김구라의 득남을 축하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구라형이 쉰둘에 늦둥이를 봤다"라고 했고, 이에 김숙은 기저귀 케이크를 선물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뒤늦게 좋은 일이 생겼는데 고맙다"라며 "동현이를 키울 때 스물여덟이었다. 그때는 잘 몰랐다. 그런데 지금 보니 애가 참 귀엽고 그렇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예정일보다 일찍 나와서 중간에 잠깐 인큐베이터에 있다 나왔는데 다행히 지금은 건강하게 잘 크고 있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맙고 감사하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이에 서장훈은 어깨가 더 무거워지지 않았는지 물었다. 그러자 김구라는 "축하 메시지가 많이 왔는데 거기에 내 답이 '고맙다. 내가 즐겁도록 노력하겠다. 내가 즐거워야 아이도 즐겁다'라고 했다"라며 "난 항상 내 행복이 우선이다. 절대 아이에게 올인하지 않을 거다. 난 일방적인 희생을 할 생각이 조금도 없다"라고 김구라다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