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드라마

'홍천기' 안효섭X김유정, 화제의 로맨스 장면 미공개컷 방출 '설렘 유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0.08 11:53 수정 2021.10.08 14:36 조회 286
기사 인쇄하기
홍천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홍천기' 안효섭, 김유정의 그림 같은 로맨스 장면 미공개컷이 대방출됐다.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극본 하은, 연출 장태유)는 신령한 힘을 가진 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붉은 눈의 비밀을 품은 하람(안효섭 분)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사극. 애틋함과 긴장감을 유발하는 주인공들의 운명 로맨스와 이를 섬세하게 그리는 안효섭, 김유정의 열연, 환상 케미가 인기를 견인하며 월화드라마 1위 왕좌를 놓치지 않고 있다.

이런 가운데 8일 '홍천기'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고 애타게 만들었던 지난 9, 10회 로맨스 명장면들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극 중 하람이 홍천기에게 옥가락지를 선물하며 연심을 말했던 고백 장면과 홍천기가 하람의 모습을 초상화로 그렸던 무릉계곡 데이트 장면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림 같은 비주얼'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안효섭, 김유정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천혜의 자연경관 속 두 배우는 하람과 홍천기의 감정에 몰입한 채 장면을 그려가고 있다. 홍천기와의 행복한 순간을 기억하고 싶은 하람과, 그의 손을 먼저 잡고 그림을 같이 그리자 말했던 홍천기. 명장면을 다시 소환하는 안효섭, 김유정의 눈부신 케미가 돋보인다.

또 연 날리기 연기를 열심히 하고 있는 안효섭, 김유정의 귀여운 모습과 스틸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웃는 두 배우의 모습도 포착됐다. '홍천기'의 로맨스를 더 빛나게 하는 두 배우의 현장 호흡을 엿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이 간다.

'홍천기' 제작진은 "하람과 홍천기의 로맨스가 회를 거듭할수록 애틋하고 절절해진다. 붉은 실의 운명으로 연결된 하람과 홍천기의 만남과 로맨스가 1막을 채웠다면, 2막에서는 운명을 헤쳐나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라며, "위험을 각오한 하람과 홍천기의 사랑과 이를 그려갈 안효섭과 김유정의 깊어진 케미와 감정 연기를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홍천기'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