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얼짱 출신 월 매출 5억원 사업가"...'김흥수 열애' 문야엘은 누구?

강경윤 기자 작성 2021.10.07 15:32 수정 2021.10.07 15:33 조회 7,207
기사 인쇄하기
김흥수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배우 김흥수가 IHQ '리더의 연애' 출연으로 인연을 맺은 주얼리 브랜드 사업가 문야엘과 공개 연인을 선언했다.

최근 '리더의 연애' 측은 "김흥수와 10세 연하의 사업가 문야엘이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던 중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앞서 김흥수와 문야엘은 '리더의 연애'에서 소개팅으로 처음 만난 뒤 과감한 스킨십을 하거나 몰래 심야 데이트를 감행하며 서로에 대한 감정을 키워갔다.

김흥수의 마음을 사로잡은 문야엘은 과거 코미디 TV '얼짱TV' 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그는 2016년 유럽 공인 다이아몬드 보석 감정사 자격증을 취득한 뒤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론칭했다. 해당 브랜드는 최고 월 5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것으로 전해졌다.

7일 김흥수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여자친구 문야엘에 대해서 "얼굴도 예쁘고 마음도 착하다."면서 "이제 시작 단계여서 결혼을 언급하기는 조심스럽지만 예쁘게 만나겠다."며 응원을 당부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