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는 지금

이정재처럼 달고나 '할짝'…지미 팰런도 '오징어 게임' 패러디

지나윤 에디터 작성 2021.10.07 11:49 조회 1,302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출연진이 미국 NBC 유명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토크쇼 진행자 지미 팰런이 '오징어 게임' 속 달고나 게임에 직접 도전했습니다.

어제(6일) 미국 NBC '지미 팰런 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지미 팰런 틱톡 계정에는 '지미 vs 오징어 게임 쿠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서 '오징어 게임' 등장인물과 똑같은 초록색 운동복을 입고 등장한 지미 팰런은 프라이팬에 소다와 설탕을 부어 달고나 제조에 나섰고, 자신의 이니셜 'JF'를 새긴 달고나를 완성했습니다.

팰런은 이어 '오징어 게임'에서 이정재가 했던 것처럼 달고나 뒷면을 열심히 핥은 뒤 조심스럽게 이니셜 모양대로 자르기를 시도했습니다. 하지만 그가 바늘을 가져다 대는 순간 달고나는 두 동강 나버렸고, 극 중 달고나 게임에 실패했던 패자들처럼 바닥에 엎어진 지미 팰런의 모습으로 영상이 끝났습니다.

짧지만 디테일이 살아있는 그의 패러디에 누리꾼들은 "오징어 게임 배우들과 지미의 케미가 기대된다", "빨리 지미와 오징어 게임 배우들이 만나는 모습을 보고 싶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오징어 게임' 출연진과 지미 팰런의 만남에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정재처럼 달고나 '할짝'…지미 팰런도 '오징어 게임' 패러디

'지미 팰런 쇼'는 버락 오바마, 도널드 트럼프 미국 전 대통령들과 같은 정치인을 비롯해 브래드 피트, 아리아나 그란데 등 세계적인 스타를 게스트로 섭외하는 미국 NBC의 유명 토크쇼입니다. 앞서 방탄소년단과 봉준호 감독, 블랙핑크가 출연한 바 있지만, 한국 배우들이 출연하는 것은 '오징어 게임' 배우들이 처음입니다.

'오징어 게임' 출연진은 '지미 팰런 쇼' 촬영을 성공적으로 끝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출연자 명단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주연 배우인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위하준 등이 참여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오징어 게임' 출연진이 나오는 방송은 한국 시간으로 7일 낮 12시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진=지미 팰런 틱톡, 넷플릭스)

(SBS 스브스타)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