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센언니X센언니 만났다"…제시, '스우파'와 깜짝 컬래버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0.05 17:54 수정 2021.10.05 18:33 조회 1,073
기사 인쇄하기
제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제시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만났다.

제시의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일 제시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두 차례의 'COMING UP NEXT'로 예고된 피네이션의 다음 컴백 주자는 제시였다.

이번 티저 이미지 속 달고나에는 제시의 얼굴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로고가 새겨져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속 달고나 게임을 패러디한 이번 티저는 제시와 '스우파'의 핫한 만남으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앞서 '스우파'의 'K-POP 4대 천왕 미션' 방송 당시, 제시의 '어떤X'와 '눈누난나'를 홀리뱅 크루와 라치카 크루의 미션 곡으로 선곡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우파' 크루들이 이번에 제시와 어떤 컬래버레이션을 성사한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제시와 '스우파'의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전격 베일을 벗는다.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