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드라마

'너의 밤' 이준영→김종현, 밴드 루나 합주 현장 공개 "완벽한 호흡"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0.05 15:40 수정 2021.10.05 16:29 조회 391
기사 인쇄하기
너의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서 월드스타 아이돌 밴드 '루나(LUNA)'의 멤버들로 활약하는 배우들의 합주 현장이 공개됐다.

5일 SBS 새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연출 안지숙) 측은 밴드 루나 5인방 이준영, 장동주, 김종현(뉴이스트), 윤지성, 김동현(AB6IX)의 합주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밴드 루나의 첫 합주를 위해 모인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편안한 복장으로 연습에 한창인 이준영, 장동주, 김종현, 윤지성, 김동현을 만날 수 있다. 멤버들은 각자 맡은 악기를 점검하며 서로 시선을 맞추는 등 합주에 진지하게 임하는 열정 가득한 모습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존하는 밴드처럼 리얼하면서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할 루나 멤버들이 '너의 밤이 되어줄게'를 통해 어떤 무대와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멤버 각자가 극 중 어떤 사연들을 가지고 있으며, 작품 속에서 이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사짜 입주 주치의의 달콤·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달달한 로맨스와 힐링은 물론이며, 풋풋한 청춘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비롯해 실제 인기 K-POP 아이돌인 배우들이 직접 선사하는 음악과 무대 등 다채로운 요소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전망이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

[사진=빅오션ENM, 슈퍼문 픽쳐스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