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이현이 "부부싸움 후 새벽 3시에 아이 안고 시댁行"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0.04 15:11 조회 434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모델 이현이가 부부싸움 후 새벽에 시댁에 찾아갔던 일화를 밝힌다.

4일 방송될 SBS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현이♥홍성기 부부와 이현이 시어머니의 만남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현이 집에 특별한 손님이 방문했다. 이현이는 '모델 대선배'라며 제대로 차려입고 정성스레 음식까지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알고 보니 그 모델 선배는 남편과 똑 닮은 미모의 시어머니였다.

시어머니는 과거 광고 모델까지 한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켜보던 MC들 역시 "예쁘셨다"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이현이는 부부 싸움 후 시댁에 찾아간 사연을 공개했다. 결혼 초 시댁과 가까이 살았다는 이현이. 이현이는 "(부부 싸움 후) 아이를 안고 새벽 3시에 시댁 간 적 있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한밤중에 찾아온 며느리에게 보인 시부모님의 '찐' 반응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시어머니는 며느리 이현이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그러던 도중 "(아들이) 어떤 여자랑 결혼할지 별렀다"며 폭탄 발언을 해 이현이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역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그 내막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이현이 시어머니의 폭탄 발언은 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