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안재현, TV 복귀…단독 5분 예능 '운동천재 안재현' 론칭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9.15 10:44 수정 2021.09.15 10:47 조회 317
기사 인쇄하기
안재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안재현이 오랜만에 TV 예능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15일 tvN은 "신규 5분 예능 '운동천재 안재현'을 론칭한다"며 오는 10월 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라 밝혔다.

'운동천재 안재현'은 자타공인 허당 몸치 안재현이 슈퍼 스포츠맨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실력자를 찾아가 배우는 잠재력 발굴 도전기다.

안재현은 그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월드클래스 몸치' 면모로 큰 웃음을 선사해왔다. 제기차기부터 시작해 탁구, 족구 등 구기종목까지 그야말로 못하는 스포츠밖에 없을 정도다. 그런 그가 몸치 탈출의 꿈을 안고 운동천재로의 변신에 도전한다.

이를 위해 안재현은 국가대표급 선수들을 찾아가 훈련을 사사받을 계획이다. 개인 종목부터 팀 스포츠까지 다양한 종목을 아우르는 대표 선수들이 등장, 기초 체력을 위한 집중 훈련부터 각종 실전 기술을 전수할 계획이다. 과연 안재현이 예능 최약체의 오명을 벗고 운동천재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안재현은 지난해 7월 배우 구혜선과 이혼하는 과정에서 구설수에 오르며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그러다 지난 5월 OTT 티빙 오리지널 예능 '신서유기 스페셜-스프링 캠프'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공식 활동에 나섰다.

'신서유기 스페셜-스프링 캠프'가 OTT 예능이었던 반면, '운동천재 안재현'은 비록 5분의 짧은 편성이지만 TV에서도 방송된다. 이에 안재현은 오랜만에 TV 예능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