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혼했다고 쭈구리로 살 필요없어"…'돌싱포맨' 이상윤X진서연, 거침없는 매력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9.14 11:08 수정 2021.09.14 11:42 조회 213
기사 인쇄하기
돌싱포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상윤과 진서연이 '돌싱포맨' 멤버들과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다.

14일 방송될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SBS 새 금토드라마 '원 더 우면'으로 돌아온 이상윤과진서연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진서연은 등장하자마자 "이혼했다고 쭈구리(?)로 살 필요 없다"라며 거침없는 조언으로 '돌싱포맨'을 당황케 했다.

또한 외모는 물론 공부, 운동까지 잘하는 이상윤에게 질투 폭발한 '돌싱포맨'은 너나 할 것 없이 리즈 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외모 부심(?)을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심지어 '돌싱포맨' 중 한 명은 '미남 테스트'를 하는 도중 '기생오라비 같다는 얘기를 들어 봤다', '이성들이 나를 보고 수군거린 적 있다' 등의 질문에 한 문항도 빠지지 않고 해당된다고 밝혀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결혼 7년 차 진서연은 '이혼하지 않는 방법'을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에 두 번 이혼하고 싶지 않은 '돌싱포맨'은 진서연과 이혼 상황극을 펼쳤는데, 이혼하고 싶은 아내가 된 진서연은 시작과 동시에 촌철살인 팩폭(?)을 날려 현장이 아수라장이 됐다. 뿐만 아니라 임원희는 "나 버리지 마" 라며 역대급 처절(?)한 모습까지 보였고, 지켜보던 이상윤은 "너무 안쓰럽다"라며 감정이입을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상윤과 진서연이 출연할 '돌싱포맨'은 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