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이현이 "남편 홍성기, 연애 시절 '선 본다'고 해" 분노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9.13 17:12 수정 2021.09.13 17:15 조회 1,508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동상이몽2' 이현이가 연애 시절 남편 홍성기의 맞선 이야기에 분노했던 사연을 밝힌다.

13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현이 남편 홍성기의 '로망 가득' 술방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현이와 남편 홍성기는 각자의 방식으로 육아 전쟁을 치렀다. 홍성기는 퇴근 후 아이들과 놀아주고, 이현이는 아이들을 재우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우여곡절 끝에 아이들이 잠든 뒤, 남편 홍성기는 술방을 공개했다.

술방은 집안의 다른 곳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지어 방 안에 '이것'까지 구비되어 있어 지켜보던 MC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술방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던 두 사람은 자연스레 연애 시절을 떠올렸다. 그러다가 불쑥 이현이는 남편에게 "연애 시절 선 본다는 얘기는 왜 했냐"라 물었고, 이에 스튜디오 MC들은 "이게 무슨 일이냐", "그건 좀 그렇다"라며 원성을 쏟아냈다. 남편 홍성기는 이를 무마하기 위해 애썼다.

한편, 결혼 이후 2년간 운영했던 레스토랑 스토리도 부부에겐 빼놓을 수 없는 화두였다. "아직도 레스토랑 운영 중이었으면 이혼했다"라며 운을 뗀 두 사람은 레스토랑 운영 당시 힘들었던 일화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현이는 그때가 "부부의 최대 위기였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현이-홍성기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될 '동상이몽2'는 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