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제시, 연애 허당 '돌싱포맨'에 기겁…"요즘 누가 그런 말 해요?"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9.07 13:55 수정 2021.09.07 14:31 조회 10,514
기사 인쇄하기
돌싱포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소개팅을 앞둔 '돌싱포맨'을 위해 '센 동생' 가수 제시가 나선다.

7일 방송될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멤버들은 여성들과 소개팅 자리를 갖는다. 소개팅에 앞서 '돌싱포맨'은 제시를 만나 즉석 소개팅 강의를 받는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제시와 함께 '이성을 설레게 하는 행동'에 대해 이야기하던 '돌싱포맨'은 너나 할 것 없이 멋있어 보이는 말을 쏟아냈다. 이에 제시는 "요즘 그런 말을 누가 해요?"라며 질색(?)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일일 연애 코치 제시에게 '소개팅에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동'에 대해 조언을 듣던 '돌싱포맨'은 자신들의 소개팅 일화를 공개했고, 이를 들은 제시는 "오 마이 갓! 진짜 그랬다고요?" 라며 기겁을 해 모두를 초토화시켰다.

드디어 소개팅 장소에 도착한 '돌싱포맨'은 설렘과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상민은 꽃단장 하는 탁재훈을 보며 "재훈이 형 저런 모습 처음 봐"라며 놀라워했다.

그런데 잠시 후, 소개팅을 시작한 '돌싱포맨' 앞에 예상치 못한 여성이 등장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들 앞에 나타난 사람은 바로, 거침없는 입담으로 탁재훈을 들었다 놨다 한 '중매 전문가' 김인숙 씨였다. 과연 중매의 여왕이 등장한 이유는 무엇일지, 그리고 부푼 꿈을 안고 핑크빛 소개팅을 하게 된 '돌싱포맨'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번 방송 말미에는 '돌싱포맨'의 인싸 되기 프로젝트, '똥 밟았네' 챌린지 영상도 공개된다. 인싸가 되고 싶은 '돌싱포맨'은 밤낮을 가리지 않고 춤 연습에 돌입, 특별 안무 선생님으로 전진까지 초빙해 춤 연습에 매진했다는 후문이다.

'돌싱포맨'의 '똥 밟았네' 챌린지 영상, 그리고 설렘과 코믹을 넘나드는 좌충우돌 소개팅 현장은 7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