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이현이, ♥홍성기와 '전진♥' 류이서 특별한 인연 공개…"나보다 더 오래된 사이"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9.07 01:01 조회 483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현이 남편과 전진 아내의 묘한 인연이 공개됐다.

6일 방송된 SBS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새 운명 커플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이현이 남편과 전진 아내 류이서 사이에 묘한 연결고리가 있다고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이현이는 "나랑 만나서 연애하고 결혼한 지가 12년인데 류이서씨는 훨씬 더 오래된 사이라고 하더라"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의 이야기에 출연자들은 "선남선녀가 나보다 먼저 알았다는 건 좀 그럴 수 있다. 느낌이 싸하다"라며 두 사람의 관계에 의아함을 가졌다.

그리고 곧 두 사람의 인연이 공개됐다. 홍성기와 류이서는 과거 '만원의 행복'이라는 방송에 챌린지 상대로 함께 출연했던 것.

이에 이현이는 "우리 부부가 원래 동상이몽을 즐겨보는데 전진 씨 부부가 나온 걸 봤는데 남편이 아무 말도 안 했다. 그런데 다음 날 두 사람이 과거 함께 방송에 출연했다는 기사가 난 거다"라며 왜 사실을 밝히지 않았는지 물었다. 그러자 남편 홍성기는 "사실 그때는 지금과 너무 다른 패션 취향을 갖고 있었다. 그래서 숨기고 싶은 과거였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또한 이현이는 과거 남편이 방송 출연 이후 팬카페가 생겼던 일을 자랑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