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친 사람끼리 만나"…'동상이몽2' 이현이, S전자 다니는 훈남 남편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9.06 14:35 수정 2021.09.06 15:01 조회 1,269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모델 이현이와 남편 홍성기 씨의 일상이 '동상이몽2'에서 최초 공개된다.

6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새 '운명 부부'로 합류한 이현이♥홍성기 부부가 출연한다.

세계 4대 패션위크를 휩쓴 모델 이현이는 최근 많은 방송을 통해 열정적인 모습과 솔직한 리액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녀가 '동상이몽2'에서 공개한 일반인 남편은 수많은 미남 연예인을 닮은 외모로, 모델인 아내 옆에서도 굴욕 없는 완벽 비주얼을 뽐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현이 남편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범상치 않은 반전 입담까지 보여줬다. 심지어 지켜보던 MC들마저도 "멘트가 너무 센 거 아니냐"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부는 "서로 미친 사람끼리 만났다"라며 필터 없는 화끈한 폭로를 이어나갔다.

그런가 하면 'S전자 소속' 회사원이라는 이현이 남편이 아침 일찍 출근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똑같은 시간에 '칼기상', '칼출근' 한다는 남편. 이에 이현이는 "나는 즉흥적인데 반해 남편은 모든 것이 계획적인 사람"이라며 "우리 부부는 모든 것이 동상이몽"이라고 폭탄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 심지어 남편 홍성기 씨는 아내 이현이를 보지도 않고 지나쳐 출근하는 모습이 공개돼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과연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FC구척장신' 팀 모델들도 '동상이몽2'에 깜짝 출연했다. 축구 연습 도중, 팀 내에서 유일한 유부녀인 이현이가 "축구를 위해 셋째를 포기했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동갑이자 모델 선배인 한혜진도 부부 얘기에 무한 관심을 보였다고 해 그 내용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모델 이현이와 남편의 부부 일상이 공개될 '동상이몽2'는 6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