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드라마

마마무 솔라, 김유정의 애틋한 마음 노래한다…'홍천기' OST 참여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9.06 13:16 수정 2021.09.06 15:06 조회 247
기사 인쇄하기
홍천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마마무 솔라가 '홍천기'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솔라가 부른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 OST '나는 그대고 그대는 나였다'가 6일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 분)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다. 첫 방송부터 아름다운 영상미, 명품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또 하나의 화제작 탄생을 예고했다. OST 또한 그룹 엑소(EXO) 백현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인 발라드 '나인가요'로 첫 포문을 열며, 팬과 드라마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홍천기' OST Part.2 '나는 그대고 그대는 나였다'는 한 남자를 바라보는 여자의 애틋한 마음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스치는 운명처럼 지나가지 않기를 마음 깊이 염원하는 메시지를 아름다운 가사로 풀어냈다.

솔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더불어 음악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오케스트라 스트링을 팀 'AIM STRINGS'가 부각시켰다. 작곡과 작사는 엠씨더맥스, 임창정, 먼데이 키즈, 노을, 백현, 다비치, 거미 등 아티스트와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싱 팀 '에이밍(AIMING)'이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솔라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완성된 '홍천기' OST Part.2 '나는 그대고 그대는 나였다'는 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홍천기'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