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안효섭 "하루 마무리는 꼭 술 한 잔으로"…신동엽 박수갈채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9.03 14:34 조회 2,739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안효섭이 애주가 면모를 보인다.

오는 5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드라마 '홍천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든 배우 안효섭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母벤져스뿐만 아니라 MC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안효섭은 "운동 가기 전에 샤워를 한다"고 공개해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다. 이에 '깔끔왕' 서장훈은 "내 스타일이다. 나도 선수 때 시합하기 전에 무조건 샤워하고 나갔다"며 격한 공감을 표했다. 하지만 곧 상상도 못했던 운동 후 습관이 드러나 서장훈이 초고속 '손절'을 하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안효섭은 애주가의 면모도 뽐냈다. '혼술' 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하루의 마무리는 꼭 술 한 잔으로 끝낸다고 언급해 자타공인 애주가 신동엽에게 박수갈채를 받기까지 했다.

또한 안효섭은 한잔 한 후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한다" 는 고백을 잘 한다고 밝혀 스튜디오에 설렘주의보를 안겼다.

이 외에 부모님에게는 잘 표현하지 못한다며 쑥스러워 하던 그가 영상편지를 통해 부모님께 어디서도 하지 못했던 특별한 메시지를 전했다.

안효섭이 출연한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5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