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골목식당' 백종원, 춘천식 닭갈빗집에 "이 가게의 가장 큰 문제는 소통 부재" 지적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7.28 23:51 조회 441
기사 인쇄하기
골목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백종원이 춘천식 닭갈빗집의 진짜 문제를 지적했다.

28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에서는 하남 석바대 골목 상권에 대한 솔루션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춘천식 닭갈빗집의 닭갈비 시식 후 사장님들과 직접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당기는 맛이 부족하다고 지적한 백종원은 "사실 음식점은 음식 맛이 중요하지만 음식 맛을 잡는 것은 금방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홀에서 접객을 하는 분은 손님 반응을 체크해서 주방에 전달하고 주방은 그걸 잘 받아들이면 음식 맛은 바로바로 잡을 수 있다"라며 "가게에서 중요한 것은 홀과 주방의 소통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 가게의 가장 큰 문제는 소통 부재다"라고 지적했다. 그리고 그는 "제일 좋은 방법은 서로 역할을 바꿔보는 것이다"라며 모자에게 역지사지 솔루션을 제안했다.

백종원은 우동사리 주문에도 우왕좌왕하던 아들을 언급하며 "5년 동안 닭갈비집을 하는데 우동사리 하나 못 찾아서 우왕좌왕하는 것은 창피한 일이다"라고 따끔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