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라붐 지엔 "마지막 연애 7년 전, 데뷔 후 썸도 없어"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7.20 10:36 수정 2021.07.20 10:44 조회 830
기사 인쇄하기
지엔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라붐 멤버 지엔이 자신의 연애사와 힘들었던 시절을 고백했다.

지엔은 최근 진행된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녹화에 참여해 연애 고민을 털어놓았다.

최근 '상상더하기'로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지엔은 자신의 마지막 연애는 7년 전으로 데뷔 후에는 썸은커녕 제대로 된 연애조차 해본 적 없다며 '연애도사'를 찾아온 특별한 이유를 밝혔다.

본격적인 사주 컨설팅에서 전문가는 지엔을 보고 여장부로 태어난 사주라며 연애보다는 일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남편 자리에 '놈팽이' 같은 느낌이 드는 사람이 있다는 분석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21살부터 25살까지 운이 좋지 않았다'라는 사주 도사의 말에 지엔은 아무리 힘들어도 주변 사람들과 그런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은 적이 없다며, 가족에게도 이야기를 하지 않다가 처음으로 아버지한테 털어놓은 적이 있다면서 눈물을 보였다.

이런 지엔을 보며 사주도사는 올해부터 운이 풀리고 활동도 많아진다고 위로했다. MC 신동도 아이돌 선배로서 지엔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보냈다.

지엔의 연애, 일 등 인생 이야기가 담길 '연애도사'는 20일 밤 8시 40분 SBS플러스, 채널S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