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더트롯쇼' 양지은 "홍지윤, 진짜 많이 먹는데 41kg" 몸무게 깜짝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7.12 09:58 수정 2021.07.12 11:18 조회 624
기사 인쇄하기
더트롯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트로트 가수 양지은이 홍지윤의 몸무게를 공개한다.

12일 방송될 SBS FiL, SBS MTV '더 트롯쇼'에서는 '미스트롯2'의 헤로인 양지은, 홍지윤이 출연해 찰떡 호흡을 보여주며 '찐 우정의 무대'를 꾸민다.

두 사람은 상큼 발랄한 듀엣 무대를 시작으로 MC 도경완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인다. 프로그램 동시 출연 등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두 사람은 친해지게 된 계기부터 서로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하며 찐친다운 티키타카를 보여줄 예정이다.

두 사람은 '그랬구나 게임'을 통해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진다. 양지은은 홍지윤에게 "너 진짜 많이 먹는데 왜 41kg 야?" 라며 갑자기 몸무게를 밝혀 홍지윤이 깜짝 놀란다. 이어, 홍지윤은 양지은에게 "언니는 라이브 잘하면서 왜 맨날 못한다고 엄살 부리냐"며 불만 아닌 불만을 전한다. 두 사람은 "진짜 서운한 게 없다"며 칭찬을 이어나가 훈훈함을 드러낸다. 두 사람의 찐한 우정과 털털한 매력에 도경완은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양지은, 홍지윤을 비롯해 박군, 김경민, 김재롱, 아웃렛, 이도진, 최진희 등 세대를 아우르는 트롯 가수들이 총 출동할 '더트롯쇼'는 12일 밤 9시에 SBS FiL, SBS MTV 동시 방송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