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이지혜♥문재완, 부모님 결혼식 최초 공개…장인 무릎 꿇은 사연은?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7.11 15:34 조회 116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이지혜 부모님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오는 12일 방송될 SBS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이지혜 부모님의 특별한 결혼식이 공개된다.

최근 이지혜♥문재완은 집안 사정으로 제대로 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모님을 위해 45년 만에 '첫 결혼식'을 올려주기로 했다. 이에 이지혜의 언니, 남동생까지 함께 자리했다.

두 사람은 부모님의 첫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부부 동반 첫 축가를 선보였다. 24년 차 가수 이지혜도 부모님 앞에서 떨리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으나, 이내 발라드부터 댄스곡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 했다.

또 축가에 이어 사위 문재완은 장인 장모님을 위한 드림카를 선물했다고 한다. 장인 장모님도 깜짝 놀란 드림카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지혜 딸 4살 태리는 생애 첫 화동에 도전했다. 이지혜는 부모님 결혼식에서 딸 태리가 화동하는 뜻깊은 순간을 바라보며 울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반면 태리의 화동을 지켜보던 MC 김구라, 서장훈은 흐뭇한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

한편, 문재완의 돌발행동으로 결혼식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 문재완이 이지혜 몰래 벌인 일 때문에 장인어른이 가족들 앞에서 무릎까지 꿇은 것.

과연 사위 문재완과 장인어른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45년 만에 올리는 이지혜 부모님의 가슴 뭉클한 결혼식은 1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