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공치리' 이승기X이경규X이승엽X유현주, 비하인드만 봐도 기대되는 '4인 4색 케미'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7.07 16:16 수정 2021.07.07 16:49 조회 581
기사 인쇄하기
공치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와 국내 최대 OTT 웨이브(wavve)가 함께하는 골프예능 '편먹고 공치리(072)'(이하 '공치리')가 포스터와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치리'는 '골프의 신' 개그맨 이경규, '영골퍼' 가수 이승기, '국민타자' 이승엽이 각각 편을 먹고 삼파(par)전 골프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세 MC와 편을 먹을 '공치리'로 골프계 스타플레이어 유현주 프로가 고정 멤버로 함께 한다.

7일 공개된 사진에는 첫 라운드부터 엄청난 의욕을 보인 이승기X이경규X유현주X이승엽의 열정적인 현장 분위기가 그대로 담겨있다.

공치리

출연자들의 톡톡 튀는 개성이 돋보이는 포스터는 자신만만한 표정의 이경규와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유현주 프로를 중심으로 국민타자 이승엽과 영골퍼 대표 이승기의 4인 4색 케미를 예고했다.

공치리

비하인드컷에서는 시종일관 즐거운 모습과 함께 한 타 한 타 신중한 스윙을 선보인 네 사람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영골퍼' 이승기의 스윙을 본 공치리들의 리액션은 그의 다음 스윙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어 골프의 신 이경규와 스포츠 정신이 살아있는 국민타자 이승엽은 유현주 프로에게 골프 팁을 전수받는 등 신중한 한 타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다. 프로다운 스윙으로 출연자와 제작진까지 모두 사로잡은 유현주의 시원한 스윙도 심상치 않은 대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공치리

열혈 골퍼 이경규, 이승기, 이승엽과 유현주 프로가 연예계 골프 고수들과 함께 편먹고 대결하는 '편먹고 공치리(072)'는 오는 16일 SBS와 국내 최대 OTT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