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배우 심혜진 운영하는 호텔 공개…"여기가 발리" 그저 감탄만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7.06 10:05 수정 2021.07.06 10:10 조회 5,635
기사 인쇄하기
밝히는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심혜진이 운영하는 호텔의 곳곳이 방송에서 소개된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촬영에서 MC 정가은은 '핫태그 하우스' 메이트 김현영과 함께 심혜진이 운영하고 있는 호텔&리조트를 방문했다.

정가은과 김현영은 가장 먼저 동남아 풍을 자랑하는 세 가지 콘셉트의 룸 투어에 나섰다. 기본에 충실한 디럭스 룸부터 테라스에서 북한강 뷰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스위트 객실, 서양식 침대와 일본의 다다미 침대가 공존하고 있는 킹스 다다미 스튜디오까지 압도적 비주얼에 연거푸 돌고래 소리로 감탄을 했다.

두 사람은 룸 투어를 마치자마자 마음에 드는 숙소를 선택한 후 1박을 위해 챙겨 온 캐리어 공개에 나섰다. 정가은은 두피와 모발에 좋은 샴푸, 보디 세럼, 피부 열감을 낮추는 미스트 등 바디 용품을 비롯해 4개의 수영복, 휴양지 룩 등 한 짐을 챙겨 와 김현영을 놀라게 했다.

이어 정가은과 김현영은 지하 암반수를 자랑하는 수영장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겼다. 마치 발리에 여행을 온 것 같은 모습으로 '밝히는가'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정가은이 즐긴 호캉스는 6일 오전 11시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되는 '밝히는가'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