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이경, 자가격리 김영철 대신 '철파엠' 스페셜 DJ 출격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7.02 17:06 수정 2021.07.02 18:19 조회 165
기사 인쇄하기
이이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이경이 오는 5일부터 일주일 동안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의 스페셜 DJ를 맡는다.

기존 '철파엠' DJ 김영철은 미국 코미디쇼 촬영 차 잠시 미국에 체류했다가 돌아와 현재 자가격리 중이다. 이이경은 영화 '히트맨' 개봉 당시, 배우 권상우와 함께 '철파엠'에 출연한 적 있고, DJ 김영철과는 꾸준한 친분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도 DJ 김영철과 끈끈한 우정으로 스페셜DJ 제안을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이경은 '철파엠'의 고정 게스트들, 일명 '철벤져스'들과 함께 '철파엠'의 다양한 코너를 진행할 예정이다. 월요일에는 성우 박지윤, 이문희와 함께 영화를 압축해서 연기하는 오디오북 코너 '나나랜드', 화요일에는 가수 황보와 함께 소소한 자랑 사연을 만나보는 '오.일.발.라.FLEX~!', 수요일에는 SBS 주시은 아나운서와 직장인의 일과 사랑 이야기를 다루는 '직장인탐구생활', '직장연애보고서', 그리고 금요일에는 개그우먼 권진영과 꽁트코너 '그러면 안 돼~'를 함께 한다. 주말에도 방송인 박슬기, 싱어송라이터 유승우, 정세운과 함께 코너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콘텐츠 '로또왕'을 통해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이이경의 행운의 이미지를 십분 활용, 청취자들에게 선물을 마구 퍼주는 특집 퀴즈쇼도 준비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철파엠'은 매일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SBS 파워FM(수도권 주파수 107.7Mhz)을 통해 생방송으로 들을 수 있고,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 그리고 '철파엠'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실시간 보는 라디오 스트리밍으로 함께 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