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드라마

오마이걸 효정·미미·비니, '라켓소년단' OST 참여…'선생님 사랑해요' 리메이크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6.29 11:35 수정 2021.06.29 12:07 조회 77
기사 인쇄하기
라켓 오마이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 효정-미미-비니가 부른 '라켓소년단' 세 번째 OST '선생님 사랑해요'가 발매된다.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 연출 조영광)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성장 드라마다. 뭉클한 감동과 배꼽 잡는 유머를 동시에 잡은 알찬 스토리와 재기발랄한 연출력, 제 옷을 입은 듯 활약하는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지며 9회 연속 월화드라마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라켓 오마이걸

29일 오후 6시, 오마이걸 멤버 효정-미미-비니가 부른 '라켓소년단' 세 번째 OST인 '선생님 사랑해요'가 발매된다. '선생님 사랑해요'는 1998년 발매된 한스밴드의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경쾌하고 청량한 멜로디와 순수하고 서정적인 느낌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라켓소년단' 세 번째 OST '선생님 사랑해요'는 원곡의 작사가인 이도연 작사가가 직접 개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도연 작사가는 "기존 곡은 풋풋한 소녀 감성으로 첫사랑 선생님을 노래했다면, '라켓소년단' 버전 '선생님 사랑해요'는 남녀노소 누구나, 어린 시절의 소중한 첫사랑을 추억하고 소환할 수 있게 개사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곡 작업에는 드라마 '빈센조'와 , '하자 있는 인간들', '도도솔솔라라솔',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등 각종 드라마의 히트 OST를 만든 우지훈 작곡가가 합류, 특유의 감성을 녹여내 완성도를 높였다.

제작사 측은 "'라켓소년단' 세 번째 OST '선생님 사랑해요'가 스토리의 한 축인 소년 소녀들의 풋풋한 로맨스와 함께하며 지난날의 설레는 추억을 환기할 것"이라며 "눈을 즐겁게 하는 작품의 영상미와 더불어 귀를 즐겁게 하는 '라켓소년단' 표 OST까지, 앞으로도 시청자 여러분들의 힐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켓소년단'은 29일 밤 10시 10회가 방송된다.

[사진=SBS연예뉴스 DB, 팬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