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7일(일)

스타 스타는 지금

이성경-로꼬, '럽스타' 정체는 듀엣 음원 발표…열애설은 해프닝

작성 2021.06.24 11:25 수정 2021.06.24 11:26 조회 1,257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배우 이성경과 가수 로꼬가 같은 배경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 갑작스러운 열애설에 휘말렸지만, 해프닝으로 일단락됐습니다.

어제(23일) 이성경과 로꼬는 각각 인스타그램에 비슷한 배경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를 본 일부 누리꾼들이 "두 사람이 거의 동시에 같은 장소에서 찍은 듯한 사진을 올렸다"며 '럽스타' 의혹을 제기했고, 누리꾼의 추측 속 열애설로 불거졌습니다.

하지만 문제의 사진은 이성경과 로꼬가 컬래버레이션 음원 발표를 앞두고 동일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찍게 된 사진이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성경-로꼬, '럽스타' 정체는 듀엣 음원…열애설은 해프닝
이성경-로꼬, '럽스타' 정체는 듀엣 음원…열애설은 해프닝

이성경과 로꼬는 여배우와 래퍼가 호흡을 맞춰 음원을 공개하는 딩고 뮤직의 프로젝트 '듀엣메이트(prod.로코베리)' 첫 번째 주인공으로 나섰습니다. 두 사람의 듀엣 음원은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 메가 히트 드라마의 OST를 만들며 'OST 흥행 보증수표'라 불리는 로코베리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호흡을 맞춘 신곡은 7월 4일 음원으로 발표되며, 음원 제작기를 담은 리얼리티도 25일부터 3주간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성경-로꼬, '럽스타' 정체는 듀엣 음원…열애설은 해프닝

배우임에도 가수 못지않은 뛰어난 가창력과 아름다운 음색을 자랑해온 이성경과 개성 있는 래핑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로꼬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사진=이성경·로꼬 인스타그램, 딩고뮤직)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