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브레이브걸스 '치맛바람' M/V 티저 2차 공개 … '오늘 6시 컴백'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6.17 12:58 수정 2021.06.17 14:47 조회 131
기사 인쇄하기
브레이브걸스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컴백을 앞두고 '치맛바람'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치맛바람'의 뮤직 비디오 추가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은 낭만적인 분위기의 여름밤 바닷가에서 시원한 군무를 선보이는 브레이브걸스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어 여름 느낌 물씬 나는 트로피칼 무드의 의상과 바람에 휘날리는 색색의 고운 천, 알록달록한 세트장을 이용해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영상에 삽입된 타이틀곡 '치맛바람'의 음원 일부에서 공개된 청량한 보컬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은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시원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K팝 대표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하며 오후 10시 네이버 NOW. 브레이브걸스 컴백 스페셜 쇼를 통해 팬들을 만나볼 예정에 있다.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