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다큐멘터리인 줄"…유튜브 시작한 윤두준, 눈길 끄는 '영상미'

작성 2021.06.10 13:05 조회 594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높은 퀄리티의 영상미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어제(9일) 윤두준은 개인 유튜브 채널 '방랑자윤두준'을 개설하고 첫 영상 2개를 올렸습니다. 채널 소개 영상에서 윤두준은 "평소에 영상 찍는 것도 좋아하고 여행 다니는 것도 좋아한다. 취미를 많은 분과 공유하고자 채널을 만들게 됐다"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여행 채널'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다큐멘터리인 줄

그러면서 윤두준은 "전문 프로덕션에서 제작하는 것이 아니라 진짜 소규모로 제작하다 보니 업로드가 불규칙적일 수 있다"는 우려를 덧붙였는데요, 하지만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앞서 '취미'라고 밝힌 것과는 달리 떼를 지어 날아다니는 새들의 모습, 비슷한 구도에서 다른 장소를 걷고 있는 윤두준이 교차되는 모습 등 흡사 한 편의 다큐멘터리를 떠오르게 하는 영상미가 담겨 있었습니다.

앞서 윤두준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유튜브 콘텐츠 촬영을 위한 모습을 보여줬는데, 당시 "10년 동안 채널을 준비했고, 군대에서 편집을 독학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 바 있습니다. 또, 영상 촬영을 위해 폭발하는 열정을 뽐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다큐멘터리인 줄

윤두준의 열정이 담긴 영상에 많은 팬들은 "진짜 다큐멘터리 보는 줄 알았어요", "윤두준 당신... 이렇게 다 잘하면 슈퍼스타밖에 못 한다고요!", "리틀 포레스트 가을 버전 같은 방랑자의 감성 너무 좋다", "이런 퀄리티의 영상을 내가 공짜로 봐도 되는 걸까" 등 다양한 극찬 댓글로 감탄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사진=유튜브 '방랑자윤두준')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