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는 지금

'10번째 멤버'로 홍현희 소환한 트와이스…"컴백인데 왜 안 와?"

지나윤 에디터 지나윤 에디터 작성 2021.06.09 13:29 수정 2021.06.09 14:02 조회 6,253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개그우먼 홍현희가 트와이스 10번째 멤버로 소환당했습니다.

오늘(9일) 트와이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홍현희 사진을 올리며 "언니 오늘 컴백인데 왜 안 와"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함께 올린 사진은 웹 예능 '연쇄변신마'에 출연한 홍현희의 모습이었는데요, 트와이스 나연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기 앞서 결연한 의지를 드러낸 홍현희의 모습 위로 '홍 여사, 트와이스 10번째 멤버로 합류'라는 자막도 있었습니다.

홍현희는 트와이스가 올린 게시물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어디로 가요?"라고 반응해 웃음을 더했는데요, 지난 8일 공개된 '연쇄변신마'에서 홍현희는 트와이스 담당 메이크업 샵에 방문해 레전드로 불리는 페인트 메이크업을 받았습니다.

홍현희는 실제로 트와이스 메이크업에 사용됐던 제품으로 나연 메이크업을 받은 후, 지나가던 시민이 '나연!'을 외치며 알아볼 정도로 완벽한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방송 이후 홍현희는 "연쇄변신마 담당 PD가 처음으로 사진을 찍자고 했다"며 셀카 사진을 공유했는데, 배우 한지민도 "예뻐요"라는 댓글을 남기며 홍현희의 미모를 칭찬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컴백 날 불참하고 막내가 벌써부터 개인 행동하네", "저 정도 잘 나가면 개인활동할 만도 하지 뭐", "10번째 멤버 홍현희 결혼하고 남편도 있다는 소문도 있더라" 등 상황극에 몰입한 댓글을 남기며 유쾌하게 호응하고 있습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홍현희 인스타그램, 유튜브 '스튜디오 와플')

(SBS 스브스타)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