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이혜성 "전현무보다 내가 더 공부 잘했다"…서울대 출신의 자신감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6.08 14:54 수정 2021.06.08 15:23 조회 4,453
기사 인쇄하기
이혜성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이 공개 열애 중인 남자친구 전현무를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이혜성은 지난 7일 공개된 카카오TV 예능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출연해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최연소 선생님 역할을 소화한 이혜성에게 "또 다른 젊은 선생님을 추천해 달라"고 하자 이혜성은 "제가 잘 아는 분 중에 연대 나오고 깐족거리는 분"이라며 "전현무 씨"라고 답했다.

남자친구의 이름이 나오자 주변에서는 '영상편지'를 보내라는 요청이 이어졌다. 이에 이혜성은 "저보다 더 잘 가르칠 자신 있으면 나와달라"고 자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전현무에게 보내는 도전장 아니냐"고 묻자 이혜성은 민망해하며 "왜냐하면 내가 그 분보다 조금 더 공부 잘했다"라고 대답하며 솔직한 입담을 드러냈다.

이혜성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으로 2016년 1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K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지난해 5월 프리랜서로 전향해 방송활동 중이다.

이혜성과 공개 열애 중인 전현무는 연세대학교 영문학, 사회학 출신이다.

[사진='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