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이지혜, ♥문재완에 "오빠 위해서 모든 것 버릴 수 있어…내가 오빠 지켜줄게"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6.08 00:39 조회 342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지혜가 문재완의 직장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혜는 건물주 진상 고객으로 위장해 남편 문재완을 속였다. 황당하고 무례한 요구에도 문재완은 친절한 모습으로 응대해 눈길을 끌었다.

이 모습을 본 이지혜는 남편에게 "우리 남편이 착한 건 알지만 사람들이 함부로 할까 봐 걱정이다"라며 "혹시라도 상처 입을까 봐 걱정된다"라고 했다. 이에 문재완은 "상처가 뭐야?"라며 밝은 모습을 보였다.

이지혜는 "혹시라도 누가 건드리거나 어려운 상황 있으면 이야기해. 당신은 그런 거 이야기 안 하잖아"라며 "가끔은 이야기해도 돼"라고 당부했다. 그러자 문재완은 "아니야. 내가 다 해결할 수 있는 거야. 나 가장이잖아"라고 듬직한 모습으로 이지혜는 안심하게 했다.

또한 이지혜는 "난 오빠 편이다. 오빠를 위해서라면 난 모든 걸 버릴 수 있어"라며 "내가 오빠 지켜줄게. 잘해라"라고 했고, 문재완은 "알겠다. 완(전) 잘(할게)"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