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이지혜, ♥문재완에 "오빠 위해서 모든 것 버릴 수 있어…내가 오빠 지켜줄게"

김효정 에디터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6.08 00:39 조회 272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7일 방송된 SBS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지혜가 문재완의 직장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혜는 건물주 진상 고객으로 위장해 남편 문재완을 속였다. 황당하고 무례한 요구에도 문재완은 친절한 모습으로 응대해 눈길을 끌었다.

이 모습을 본 이지혜는 남편에게 "우리 남편이 착한 건 알지만 사람들이 함부로 할까 봐 걱정이다"라며 "혹시라도 상처 입을까 봐 걱정된다"라고 했다. 이에 문재완은 "상처가 뭐야?"라며 밝은 모습을 보였다.

이지혜는 "혹시라도 누가 건드리거나 어려운 상황 있으면 이야기해. 당신은 그런 거 이야기 안 하잖아"라며 "가끔은 이야기해도 돼"라고 당부했다. 그러자 문재완은 "아니야. 내가 다 해결할 수 있는 거야. 나 가장이잖아"라고 듬직한 모습으로 이지혜는 안심하게 했다.

또한 이지혜는 "난 오빠 편이다. 오빠를 위해서라면 난 모든 걸 버릴 수 있어"라며 "내가 오빠 지켜줄게. 잘해라"라고 했고, 문재완은 "알겠다. 완(전) 잘(할게)"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