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쇼터뷰' 제시 "방탄소년단→환불원정대, 게스트로 초대하고파"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6.07 15:18 수정 2021.06.07 15:49 조회 126
기사 인쇄하기
제시의 쇼터뷰 조정식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제시의 쇼!터뷰' MC 제시가 방탄소년단, 환불원정대 등을 프로그램에 초대하고 싶다고 밝혔다.

SBS 모비딕을 대표하는 웹예능 '제시의 쇼!터뷰'(이하 쇼터뷰)가 1주년을 기념해 7일 오후 조정식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초대하고 싶은 셀럽에 관한 질문을 받은 제시는 "BTS, 블랙핑크, 에이티즈" 등 핫한 아이돌 그룹들을 꼽았다. 이어 "'식스센스' 멤버들도 다 데리고 오고 싶다. 유재석 오빠도 한 번 더 나오면 좋겠다"며 "환불원정대도 초대하고 싶다"고 자신이 출연한 예능 인연들도 언급했다.

환불원정대 섭외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계획을 세웠다. 제시는 "엄정화 언니는 나오겠다고 했기에 무조건 된다. 화사는 마마무 활동을 하고 있어서 얘기해 봐야 한다. 효리 언니는 제주도에 있는데, 우리가 제주도를 간다면 나올 수 있을 거 같다"라고 기분 좋은 상상을 했다.

'쇼터뷰'는 제시가 지금 가장 핫한 인물을 만나 인터뷰하는 토크쇼다. 제시 특유의 솔직한 질문, 자유분방한 토크가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해 6월 첫 콘텐츠를 공개한 '쇼터뷰'는 어느덧 1주년을 맞았다.

제시는 "1년이 빠르게 지나갔다. 이렇게 오래 할 줄 몰랐는데, 기분이 좋다"며 "여기서 멈추지 않고 더 좋은 콘텐츠,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겠다. 점점 더 욕심이 생긴다. 아직 많은 게 부족하지만, 더 진심을 담고 사람들을 진짜 웃게 만드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제시의 쇼!터뷰'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SBS 모비딕 채널에 업로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