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구구단 해빈, 그룹 해체 후 근황…"보컬 트레이너 전향"

작성 2021.06.03 16:55 조회 1,422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지난해 12월 해체한 그룹 구구단 멤버 해빈의 반가운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그룹 해체 후 아이돌이 아닌 새로운 직업으로 전향한 해빈의 근황이 올라왔습니다. 구구단 활동 당시 메인 보컬로 활약했던 해빈은 지난달 17일 한 보컬 학원 SNS를 통해 새로운 보컬 트레이너로 부임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그룹 해체 후 근황 전한 구구단 해빈…"보컬 트레이너 전향

앞서 해빈은 구구단 활동뿐 아니라 다수의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해왔는데요, 이를 토대로 보컬 학원 오디션 반 수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누리꾼들은 해빈의 근황을 반기면서도 "노래 정말 잘했는데 아깝다. 가수로서 더 보고 싶었는데"라며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지난달 해빈은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종료를 알리며 "앞으로 더욱 큰 꿈을 이루기 위해 한 발짝 나아가려 한다. 많이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달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이후 해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고, 유튜브 채널도 개설해 다양한 노래 커버 영상을 올렸습니다.

그룹 해체 후 근황 전한 구구단 해빈…"보컬 트레이너 전향
그룹 해체 후 근황 전한 구구단 해빈…"보컬 트레이너 전향

가수로서 해빈의 행보를 기다리고 있던 팬들은 혜빈에게 "제2의 인생을 응원한다. 꼭 잘 됐으면 좋겠다"는 응원을 보내며 "최근까지 해빈이 피처링 작업에 참여한 걸 보면 가수로서 모습도 계속 볼 수 있는 것 아닐까"라는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사진=해빈 인스타그램·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imfromvocal')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