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드라마

첫방 앞둔 '펜트하우스3', 스페셜 방송 편성…시즌3 영상 최초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5.31 15:14 수정 2021.05.31 15:24 조회 341
기사 인쇄하기
펜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펜트하우스3'가 첫 방송을 앞두고 스페셜 편을 먼저 선보인다.

6월 4일 SBS 새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가 첫 방송되는 가운데, 이틀 앞선 2일 SBS '펜트하우스 시즌3' 스페셜 편 'Hidden Room : 끝의 시작'이 방송된다. 김현수, 김영대, 한지현, 최예빈, 이태빈 등 5인의 펜트하우스 키즈들과 비서 3인방 김재홍, 김도현, 김동규가 출연하고, 개그우먼 장도연과 조정식 아나운서가 MC로 나선다.

이번 스페셜 방송에는 '펜트하우스' 시즌 1, 2에 등장한 주요 인물들의 회상신을 위주로 새로운 느낌으로 과거 서사를 정리해보는 '펜트하우스 청춘극장' 코너가 준비됐다. 또 펜트하우스의 히든 주역인 세 비서가 캐스팅 비화부터 촬영 에피소드를 소개하고, 각양각색 개인기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 '펜트 키즈'들과 시즌 1,2의 주요 장면들을 재구성하여 각 인물별 특징 분석을 하는 코너, 촬영 비하인드 토크, 지목 토크 등 다양한 코너와 그들의 실제 성악 실력도 볼 수 있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이번 스페셜 방송을 통해 시즌3 스토리의 주요 인물인 준기(온주완 분), 유동필(박호산 분), 진분홍(안연홍 분) 세 명의 입을 통해 직접 드라마 관련 이야기를 들어보고, 시즌 3의 영상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펜트하우스 시즌3' 스페셜 편 'Hidden Room : 끝의 시작'은 6월 2일 밤 9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