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탁재훈→박군까지, '미우새' 아들들 총출동…역대급 無개념 단합대회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5.30 16:13 조회 286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미운 우리 새끼' 9명의 아들들이 총출동한다.

30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반장' 이상민의 주도로 '봄맞이 단합대회'가 펼쳐진다. 그런데 '미우새' 아들들은 단합은 커녕 엉망진창 대결을 펼치며 웬수같은 우정(?)을 뽐낼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탁재훈, 김준호, 임원희, 김종국, 김희철, 오민석부터 신입생 최진혁, 박군까지 모든 아들들이 모여 관심을 집중시켰다. MVP 상품부터, 우정상, 우승상까지 어마어마한(?) 한정판 상품들이 걸려있다고 하자, '미우새' 아들들은 '가수팀' VS '배우팀'으로 나뉘어 우승을 향한 결의를 다졌다.

이들은 미우새답게 첫 번째 종목부터 실수 연발, 무개념 반칙이 난무하는 환장(?)의 단합된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첫 번째 축구 대결에서는 곳곳에 숨어 있는 개발(?)들의 활약이 눈에 띄었다. 특히 최진혁은 "저 예전에 축구 좀 했어요"라며 자신만만한 면모를 보였지만, 경기가 시작되자 저 세상 축구 실력을 선보여 미우새 아들들의 질타를 받기도 했다.

그 뿐만 아니라 '지략가' 박군의 작전마저 무색하게 만든 미우새 저질 체력들의 몸개그가 이어진 것은 물론, 사력을 다해 단체 줄다리기를 하던 김종국은 뜻밖의 굴욕을 얻어 母벤져스들을 폭소케 했다.

'9인 9색' 역대급 無개념, 無단합, 봄 단합대회는 30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