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2PM 준호, '문명특급' 재재 만났다…'우리집 준호' 인기요인 분석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5.27 15:11 수정 2021.05.28 10:06 조회 298
기사 인쇄하기
문명특급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준호가 '문명특급'을 찾았다.

최근 진행된 '문명특급' 촬영에서 '다시 컴백해도 눈감아줄 명곡(이하 컴눈명)'의 네 번째 주인공으로 2PM 준호가 출연했다. 지난 3월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준호는 '문명특급' MC 재재를 JYP엔터테인먼트 사옥으로 초대했다.

MC 재재는 지나간 K-POP의 재부흥을 위해 르네상스 시대 예술가들을 후원했던 메디치 가문을 패러디해 '재디치(재재+메디치)'로 분했다. 작년부터 역주행 열풍이 일었던 2PM의 '우리집'에서 유독 인기를 모았던 준호는 '우리집 준호'라는 별명이 생기기까지 한 연유를 재재와 함께 살펴봤다.

두 사람은 '우리집' 외에도 '컴눈명' 후보곡으로 '하.니.뿐.(하루 종일 니 생각뿐이야)', '암 유어 맨(I'm Your Man)' 등 쟁쟁한 노래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암 유어 맨'은 넥타이를 이용한 퍼포먼스가 있는데, 준호는 콘서트장에서 넥타이 대신 벨트를 푸는 퍼포먼스를 했던 사실을 이야기하며 해명 아닌 해명을 해야 했다.

최종적으로 '컴눈명' 곡을 정하기 앞서 재재는 준호에게 2PM 멤버 전원을 만나 결정할 수 있냐고 물었고, 준호는 이에 흔쾌히 응하며 2PM 완전체가 '문명특급'에 출연할 것을 예고했다.

준호의 '컴눈명' 곡은 어떤 노래일지 담길 영상은, 27일 오후 5시 '문명특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최초 공개된다.

한편, '문명특급'은 그동안 인터뷰했던 '컴눈명' 타자들 중 무대 진행 의사가 있는 팀을 모아 실제로 무대에 올린다. 그들의 무대는 오는 6월 11일 금요일 밤 11시 30분 SBS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