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드라마

더보이즈, '라켓소년단' OST 첫 주자…희망&에너지 담은 '지금처럼'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5.27 13:02 수정 2021.05.27 14:47 조회 125
기사 인쇄하기
더보이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SBS 새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 연출 조영광)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더보이즈는 '라켓소년단' OST Part.1 '지금처럼' 가창에 참여했다. 이 곡은 지난 25일 공개된 '라켓소년단'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OST로 일부가 깜짝 공개, 더보이즈의 OST 참여 사실이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지금처럼'은 EXO 백현이 부른 '청춘기록' OST '나의 시간은'을 작업한 HONEY NOISE가 작곡을 맡았다. 희망차고 역동적인 기타 리듬과 밝고 신나는 락 장르로, 드라마 속 '라켓소년단' 멤버들의 배드민턴에 대한 열정을 담은 사운드로 완성돼 작품의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더보이즈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파워풀한 음색은 드라마 장면들에 뜨거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이들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 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성장 드라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보훈 작가와 '피고인',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등을 만든 조영광 PD의 의기투합하고, 김상경, 오나라 등 연기파 배우들, 탕준상, 손상연, 최현욱, 김강훈, 이재인, 이지원 등 주목받는 슈퍼 루키들이 출연한다.

'라켓소년단'은 오는 3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