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서인국 "대차게 차인 적 있다"…'역대급 짠내' 연애 실패담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5.21 10:38 수정 2021.05.21 10:46 조회 268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서인국이 연애 실패담을 고백한다.

오는 23일 방송될 SBS (이하 '미우새')에는 서인국이 스페셜MC로 출격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서인국이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잘생겼는데 재주까지 많다", "사투리 쓸 때 매력적이다"라며 열띤 환호를 보냈다. 이에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못 하는 것 없는 서인국이 母벤져스 앞에서 '애교 강의(?)'까지 펼쳐 스튜디오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하지만 등장 1분 만에 모두를 사로잡은 서인국이 '좋아하는 이성에게 대차게 차인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서인국은 당시 로맨틱한 장소에서 노래까지 부르며 고백했지만 거절을 당해 크게 당황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실연(?)의 아픔을 추스를 새도 없이, 장소 때문에 난처한 상황이 벌어졌다고 전해 스튜디오가 역대급 긴장감에 휩싸였다.

한편, 사랑스러운 두 조카를 둔 서인국은 '조카 바보' 면모를 보여 모두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그런데 훈훈하던 분위기도 잠시, 조카의 창의성을 길러주려던 서인국이 2% 부족한 조카 육아법으로 큰일(?) 날 뻔했던 일화를 공개해 母벤져스가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출구 없는 매력으로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 한 서인국의 반전 매력은 오는 23일 밤 9시 5분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