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연애도사' 고은아 "전남친 바람펴 헤어져…6년 연애공백기"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5.17 14:38 수정 2021.05.17 15:42 조회 5,130
기사 인쇄하기
고은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고은아가 6년 연애 공백기의 이유를 밝힌다.

고은아는 18일 밤 8시 40분 SBS플러스, 채널S에서 동시에 첫 방송되는 '연애도사'에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고은아는 "이 프로그램에 목숨을 걸었다"며 6년이나 연애 공백기를 가진 이유는 물론 지난 연애사를 가감 없이 공개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고은아는 연애 성향 파악을 위해 사전에 진행된 사주 전문가와 타로 전문가와의 일대일 만남에서 "전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워 헤어졌다"는 사연을 비롯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그는 다사다난한 연애사로 자신감이 떨어진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제는 상대가 자신에게 의지하는 연애가 아닌 본인이 의지할 수 있는 남자, 함께 술 한잔 마셔 줄 친구 같은 편안한 남자를 찾는 고은아는 "빨리 결혼을 하고 싶다"라며 연애에 적극적인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3MC 홍진경, 홍현희, 신동은 고은아를 위해 각자의 연애 노하우와 밀당의 비결 등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며 고은아의 연애 기운을 북돋아 줬다. 이에 고은아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미팅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연애도사'는 자칭 타칭 연애 도사인 홍진경, 홍현희, 신동과 사주, 타로, 점성술 등 각종 분야의 연애 도사들이 게스트의 연애 성향을 분석해 맞춤형 솔루션과 라이브 소개팅까지 주선해주는 신개념 연애 토크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3MC를 깜짝 놀라게 한 고은아의 소개팅남의 정체와 핑크빛 기류로 현장에 대리 설렘을 안겨준 '라이브 소개팅' 현장은 18일 밤 8시 40분 방송될 '연애도사'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