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오연서 "별명 오블리, 아무도 안 불러줘서 셀프로 지었다"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5.16 21:36 조회 156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오연서가 오블리라는 별명의 탄생 비화를 밝혔다.

16일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오연서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모벤져스는 오연서의 등장에 칭찬을 늘어놓았다. 특히 "말괄량이 이미지가 박혀있는데 실제는 전혀 안 그런 거 같다. 드라마보다 여리고 실물이 더 예쁘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서장훈은 오연서의 별명인 오블리를 언급하며 "이 별명이 본인이 직접 지은 별명이라고 하던데 어떻게 된 거냐"라며 "본인이 생각해도 너무 러블리한 거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오연서는 "오연서 러블리라고 해서 오블리라고 지었는데 그렇게 되고 싶다"라며 "보통 다른 분들은 많이 지어 주시잖냐. 마블리, 공블리 다 그렇게 불러주시는데 저는 아무도 안 불러 주셔서 저 스스로 지었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동엽은 "멘탈이 아주 건강한 거 같다"라며 "그런데 실제로도 오블리가 맞다"라고 칭찬했다. 그리고는 서장훈에게 "우리도 서블리 신블리라고 부르는 게 어떠냐"라고 제안했고, 서장훈은 민망해하며 손사래를 쳤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