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송중기, 헤이즈 뮤비 출연 어떻게?…싸이 부탁으로 성사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5.06 12:59 수정 2021.05.06 13:54 조회 1,286
기사 인쇄하기
싸이 송중기 헤이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가 배우 송중기의 헤이즈 뮤직비디오 출연 비화를 전했다.

헤이즈는 최근 피네이션에 둥지를 틀고 새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 특히 헤이즈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요즘 드라마 '빈센조'로 각광받고 있는 송중기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싸이는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송중기의 뮤직비디오 출연 뒷이야기를 밝혔다.

싸이는 "헤이즈는 피네이션 합류 전에도 현재도 스스로 작사, 작곡 등 앨범 전체를 홀로 훌륭히 만들어내는 친구"라고 칭찬하며 "저희 회사를 선택해준 헤이즈의 새 앨범에 어떤 보탬이 될 수 있을까 고심하던 중 뮤직비디오에 뭔가 도움을 줘야겠다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타이틀곡을 수없이 모니터 하다가 한 명의 배우가 생각났고 사적으로 알긴 하지만 전혀 부탁을 할 사이가 아니었던 그 배우에게 염치 불고하고 출연을 제안했다"고 송중기 섭외에 직접 나섰던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싸이는 "(송중기가) 감사하게도 헤이즈의 음악을 평소에도 즐겨 들었다며 흔쾌히 출연을 수락해주었다"며 "고마워 빈센조!"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싸이는 송중기의 섭외 과정 설명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헤이즈, 송중기와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커피를 들고 옅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 송중기, 헤이즈 사이에서 밝게 웃으며 손가락으로 브이(V) 포즈를 취한 싸이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사진=싸이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