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정동원, '이숙영의 러브FM' 출연…'내 마음속 최고' 발표 후 첫 라디오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5.04 14:29 수정 2021.05.04 15:46 조회 192
기사 인쇄하기
정동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정동원이 SBS 러브FM '이숙영의 러브FM'으로 라디오 나들이에 나선다.

정동원은 오는 6일 '이숙영의 러브FM'에 출연한다. 하루 전인 5일,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를 발표한 후 첫 라디오 출연이라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신곡 '내 마음속 최고'는 정동원의 경쾌한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곡. 이날 정동원은 생방송 보는 라디오를 통해 신곡 소개와 폭풍 성장한 '트롯 신동'의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올해 중학교 2학년이 된 정동원은 학교생활과 더불어 어떨 때 사춘기라고 느끼는지, 또 장민호·영탁·임영웅 등 '미스터트롯' 멤버들과의 관계는 어떤지에 대해서도 말할 예정이다. 나아가 '트롯 천재', '트롯 신동'이라 불리는 삶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도 나눈다.

'이숙영의 러브FM'은 매일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103.5 MHz SBS 러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