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방탄소년단 정국·RM, 찰나의 순간 담은 신비로운 분위기…'Butter' 콘셉트 클립 첫 주자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5.04 07:44 수정 2021.05.04 10:36 조회 290
기사 인쇄하기
방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과 RM의 새 디지털 싱글 'Butter(버터)' 콘셉트 클립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 정국, RM은 4일 공식 SNS에 광학적 특성을 살린 조명 아래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콘셉트 클립을 올렸다.

이 영상은 프로젝터와 캠코더를 연결해 촬영하는 기법을 활용, 여러 개의 상이 나타나면서 주인공의 행동과 장면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화려한 무대장치 없이, 찰나의 순간을 포착하는 기법에 두 멤버의 개성과 매력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정국은 다채로운 빛깔이 감도는 공간에서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낸다. 카메라를 가만히 응시하는가 하면 신난 듯 뛰어다니는 모습도 포착됐다. 특히, 정국은 의자에 앉아 하트 모양의 버터를 식빵에 바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이어 RM 역시 다양한 조명이 자리한 무대 세트를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RM의 콘셉트 클립은 하트 모양의 폭죽을 터뜨리며 마무리된다.

콘셉트 클립은 빛의 향연과 함께 정국, RM의 손과 발, 얼굴 등을 클로즈업한 장면들로 묘한 느낌을 풍긴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클립 티저 포스터에 등장하는 오브제도 확인할 수 있다. 버터와 폭죽의 주인공은 각각 정국과 RM이었다.

방탄소년단은 정국, RM에 이어 오는 5~6일에도 멤버별 콘셉트 클립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의 새 디지털 싱글 'Butter'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