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백지영, "비밀 없는 이지혜, 유튜브 수익은 비밀"…절친 서장훈 "얘들이 돈에 민감"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5.03 22:38 수정 2021.05.04 00:29 조회 309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백지영과 이지혜가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가수 백지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백지영과 이지혜가 모든 것을 공유하지만 절대 공유하지 않는 비밀이 있다고 밝혔다. 이에 백지영은 "지혜가 뭘 물어보면 저런 건 생각하고 말해야 하지 않나 싶을 정도로 다 말해준다. 그런데 유튜브 수익금을 물어봤더니 그건 말을 안 하더라"라고 했다.

그러자 이지혜는 "아니다. 알려줄 수 있다"라며 "그런데 OST로 100억씩 버는 언니 앞에서 내가 벌어봤자 뭐 얼마나 잔잔바리로 벌겠냐. 너무 부끄러워서 그랬다"라고 수습했다.

이를 보던 두 사람의 절친인 서장훈은 "그게 아니라 얘들이 돈에 민감해"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이날 백지영은 남편 정석원이 노래에 욕심이 있어서 둘이 있을 땐 노래를 가르쳐 달라고 한다며 "그런데 마음에 안 드는 학생이다. 주관이 너무 뚜렷하고 가르쳐주는 대로 안 한다"라고 했다. 또한 백지영은 "그런데 거기다 돈도 안 낸다. 그리고 레슨도 잦다"라고 불만을 토로했다. 이에 김숙은 "아, 돈에 민감하다고 했는데 그게 문제였던 거다"라고 진짜 문제를 지적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