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빈센조' 조사장, 알앤비 가수 출신?…"하동균과 그룹 활동"

작성 2021.05.03 15:59 조회 8,724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빈센조'에서 '조사장(조영운)' 역으로 열연한 배우 최영준의 반전 이력이 알려졌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드라마 '빈센조',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에 출연한 최영준의 뜻밖의 과거가 올라왔습니다. '빈센조'에서 주인공 송중기의 조력자로 등장한 최영준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는데요, 그런 그가 배우 활동 전 가수 이정, 하동균과 함께 R&B 그룹 '7Dayz(세븐데이즈)'로 활동했던 겁니다.

'빈센조' 조사장, 알앤비 가수 출신?…"하동균과 그룹 활동
'빈센조' 조사장, 알앤비 가수 출신?…"하동균과 그룹 활동

그룹에서 Y.J 라는 예명을 썼던 최영준은 사실 실용음악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오디션 영상에서 "노래보다 연기가 더 재밌어서 연기를 계속하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앞서 최영준은 드라마에서 형사, 의사, 전사 등 여러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기한 덕분에 누리꾼들에게 "드라마 간 세계관이 충돌하는 느낌"이라는 반응을 얻었는데요, 그런 최영준이 R&B 가수였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세븐데이즈 노래 아직도 듣는데 전혀 몰랐다"며 놀라워했습니다.

'빈센조' 조사장, 알앤비 가수 출신?…"하동균과 그룹 활동
'빈센조' 조사장, 알앤비 가수 출신?…"하동균과 그룹 활동

또 "Y.J 라는 이름으로 엠넷에서 VJ도 했었다", "세븐데이즈 팬이라 뮤지컬 보러 갔는데 연기를 너무 잘해서 놀랐던 기억이 있다" 등 당시를 기억하고 있는 누리꾼들이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MBCkpop'·'디글 :Diggle', 트위터 'CJnDrama')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